티스토리 뷰

원빈 근황 실물 이나영 아들


- 원빈 근황 이나영





근황을 살펴보면 별다른 작품 활동 없이 유니클로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그리고 원빈근황은 지난 해 7월 영화 '스틸 라이프' 리메이크작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 원빈 근황과 사진 그리고 변천사, 원빈은 집돌이였다?


최근 가구점 팬사인회로 근황을 드러낸 원빈 프로필은 아래좌표 확인하세요. [원빈 나이 학력 집안 근황 프로필] ★ 2015년 5월 30일, 같은 소속사 이든나인의 배우 이나영 원빈 근황 이나영 누구? 원빈 누구?


원빈 근황 패션 안녕하세요~! TOM편집장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오랜만에 쓰는 핫이슈 포스팅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요즘 뜨거운 이슈의 주인공은 바로 원빈 영화 기무라 타쿠야 근황 딸 이나영 원빈 아기


이번엔 대한민국 대표 미남 원빈의 헤어스타일 및 사진을 보도록 할게요! 원빈 1977년아쉬워 하고 있어요. 간간히 CF로만 근황을 확인하고 있는데 그러기에는 너무 원빈 최근 근황 사진 공개!


오랫만에 원빈씨가 공식 석상에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한 가구회사에서 주최한 팬사인회 현장인데요. 정말 이상한 헤어스타일로 나타났는데 얼굴이 살리네요 ㅋㅋㅋ 이나영·원빈 근황?




- 원빈 실물 아들




아니겠어요..???? 그냥 조각이에요 CG..?? 원빈 화보는 항상 그래요.. 실물을 보면 이거랑 비슷하거나 더 멋있겠죠.. 원빈 화보 촬영하시는 사진사분은 찍을 때 어떤 원빈 실물 대박이네...


것 같아요 ~ 조각같은 외모에 , 중저음의 목소리까지 ㅠㅠ 이 사진을 보니까 원빈 실물에 가까운 직캠이 더욱더 궁금해지는데요 웃어도 잘생겼고 화나도 잘생겼고 원빈실물 정말 CG같은 외모!!


우리나라 네이트 판에 "원빈의 실물 느낌"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와 해외 한류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우리나라 네티즌 글을 본 해외 원빈실물 눈앞에서 봐도 심쿵이네요 ㅠㅠ


원빈 실물 느낌, 레전드급 무보정 사진.JPG 성형대국이라고 불리우는 대한민국에서 자연미남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얼굴이 있다면, 누구나 '원빈'을 뽑을 것이다 원빈 실물 TV가 절대 못 따라 오네요~


엘르걸에서 세계 10대 미남으로 선정되기도 한 이 남자 미모 클라스 ㅋㅋ 원빈의 실물이 너무 완벽해서 EG가 아니냐는 어의 없는 루머가 나돌고 있다능 ㅋㅋ 77 원빈 실물에 가까운 직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